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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리대출신청안내

대출신청 및 확인서 발급 이용 절차

  • 대출신청 및
    확인서발급 신청

  • 서류제출
     

  • 신청결과 확인
     

  • 확인서 출력
     

대출신청 및 확인서 발급 신청
정책자금별 신청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신청서를 작성합니다.
서류제출
구비서류를 확인하고 해당 파일을 등록하여 온라인으로 서류를 제출합니다.
신청결과 확인
"마이페이지/대출신청결과"에서 신청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확인서 출력
"마이페이지/대출신청결과/대리대출(확인서)신청결과"에서 [확인서출력]버튼이 보여지면 프린터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

유의사항

  • 신청서 작성 후 7일 이내 서류제출을 하지 않으면 신청 건이 자동 취소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신청완료 후 공단(관할센터)에서 발급승인을 한 경우에 확인서 출력이 가능합니다.
  •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 공단에서 별도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  • 추가 대출 및 확인서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 접수일정 내에서 다시 신청할 수 있습니다.
  • 발급 신청 및 승인 후 문자로 안내를 드리오니 연락 받으실 휴대전화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시기 바랍니다